로고

PD 긴급대응 - 힌남노 태풍 피해복구

#

힌남노

#

태풍

#

수해복구

#

자연재해

#

긴급대응

0%

  • 모인금액

    0

  • 후원자

    0

◼︎ 주의 ◼︎

기부금 영수증 및 발급 증명이 불필요한 후원자님께서는, 후원신청서 작성 없이 아래 후원금 계좌로 이체 부탁드립니다! ('후원하기' 버튼을 클릭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 후원계좌 안내◼︎

◻︎ 계좌 : 우리은행 1005-103-338553

◻︎ 예금주 : (사)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

  

'후원하기' 버튼을 통해 후원신청서를 작성하신 후원자님께서는 후원신청서 작성 후, 직접 후원계좌로 후원금 이체를 해주셔야 후원금 전달이 완료됩니다.

 

후원자님의 소중한 마음을 정직하게 전달하는 YSP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월 초, 한반도를 집어삼킨 초거대 태풍 11호 힌남노 [출처 : 국민일보] 

 

초거대 태풍 11호, 힌남노가 남기고 간 것 들

힌남노를 만난 한반도는 시간당 70 ~ 100mm가 넘어가는 폭우가 쏟아져 울산 1명 사망, 포항 9명 사망, 경주 1명 사망 등의 큰 인명피해와 1조 7000억원 이상의 매우 큰 재산피해를 입었습니다. 49년만에 최초로 포항제철소의 가동이 전면 중단되는 등 막대한 재산 피해가 발생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때에, 설상가상으로 태풍 힌남노가 남긴 상처가 더욱 큽니다.


[포항=뉴시스] 강진구 기자 = 11일 오전 경북 포항시 대송면 제내리 한 골목에서 해병대 장병들이 트럭에 생활쓰레기를 담고 있다.(사진=포항시 제공) 2022.09.11.photo@newsis.com

 

사람이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봉사자가 필요합니다. 집 안까지 들이닥친 흙탕물에 못쓰는 물건들을 옮기고, 흙과 물기를 걷어내야 합니다. 코로나19로, 자원봉사자의 발길이 끊기기도 합니다. 어느정도 일단락이 된 듯 하지만, 여전히 피해복구를 위해 할 일이 많습니다.

 

 

피스디자이너의 수해복구 프로젝트

피스디자이너는 긴급대응 프로젝트로 특별재난지역에 자원봉사자를 모집해 수재민분들을 돕고 있습니다.  내 주변사람, 이웃도 아닌 이들이 어려운 사정을 알고 함께한다는 것만으로 주민분들께는 큰 감동과 더불어 희망을 선물하게 됩니다. 봉사자분들, 피스디자이너는 함께하는 그날 하루만이라도 수재민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함께해주세요!

봉사자로서 함께하셔도 좋고, 후원의 형태로도 좋습니다. 여러분이 함께해주시는 만큼 피해를 입은 분들께 더 큰 희망이 됩니다. 수재민분들을 위해 함께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수해지역에 봉사활동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됩니다.

후원금은 봉사자가 이동하는 교통수단을 마련하고, 수해복구작업에 필요한 물품(장갑, 장화, 모자 등)과 식사를 위해 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