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저절로 바뀌는 건 없으니까

#

서울환경연합

#

환경보호

#

지구

서울환경연합

저절로 바뀌지 않는 것들을 위한 움직임에 함께 해주세요.

서울환경연합

저절로 바뀌지 않는 것들을 위한 움직임에 함께 해주세요.

 

환경을 지키고 시스템을 바꾸는 일들은 단기간에 좋은 성과를 만들기 어렵습니다. 10년을 끈질기게 활동을 이어가도 여전히 바뀌지 않는 환경문제도 있고요.

누군가는 계속해서 문제점을 발견하고 시민들에게 알리며 정부와 생산자가 책임지고 개선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꾸준하고 긴 싸움을 해야 합니다. 바로 서울환경연합처럼요!

 

 

서울환경연합이 크고 작은 승리를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어쩌면 지는 싸움이란 것을 알아도 옳음을 관철해 나갈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목소리를 내준 시민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를 존재하게 하는 힘💪

 

후원은 환경단체들이 더 큰 목소리를 내고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드는 동력입니다.  내가 하지 못하는 일을 활동가들이 대신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것은 굉장한 실천이기도 하고요😊 후원을 통해 힘이 모인다면, 정부 정책 및 기업의 시스템을 바꾸는 근본적인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루 500원 정도의 금액으로 나에게도, 지구에게도 좋은 세상을 우리 같이 만들어요. 100% 기부금으로 운영되는 서울환경연합을 지속하게 하는 힘은 바로 당신의 참여입니다

서울환경연합은 개인의 무관심을 모두의 관심으로 잇고, 우리 일상의 빈 틈을 채우며 사람들의 삶이 지속가능할 수 있도록 활동하겠습니다.

 

 

 

 

 

  어느 무엇 하나 저절로 되진 않으니까  

 저절로 바뀌는 건 없으니까!  

 

 

 지구를 위해 텀블러도 쓰고 자전거도 타지만 

나 하나의 노력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고민하셨다면,

기후위기, 쓰레기 등의 환경문제로 나와 우리 모두가 걱정되신다면,

무언가 행동하고 싶지만 뭘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신다면,

 

 

지금,  서울환경연합에 후원해주세요.

서울환경연합과 진짜 변화를 만드세요!

 

 

서울환경연합은 당신과 함께 기후정의를 실현하는 시민운동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해 가려 합니다. 우리의 소신있는 행동은 나의 일상을 너머 서로의 일상을 지키게 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우리의 행동이 기본값이 되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서울환경연합과 함께 해주세요😀

 

 

 

 

 

후원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저절로 소리나지 않는 자개모빌 키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원하는 형태로 자유롭게 나만의 모빌을 만드실 수 있어요. 뜨거워지는 지구, 사라져가는 생명을 생각하는 우리의 행동이 변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더 많은 목소리를 내야 합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모빌소리를 통해, 기후시민들과의 연대감과 변화의 물결을 느껴보세요.

 

대상

  • 본 캠페인에 정기후원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

 

키트구성품

  • 자개 6종 14개, 원석비즈, 우드링, 우드스틱, 우드볼, 낚시줄, 노끈, 종이 태그, 안내지

 

안내사항

  • 배송 받을 주소 입력을 위한 링크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선물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설문지를 제출하지 않으시면 됩니다.